[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소파브랜드 ‘DIBASE(디바쎄)’가 정품 임팔라소파를 온라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말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구매 시 10% 세일 및 스마트스토어 리뷰 작성 최대 10만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하고있다

또한 수원가구단지 인근 용인 직영점에서는 개포래미안포레스트, 평택더샵센트럴파크, 안산그랑시티자이2차 예정 입주민들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고가의 임팔라소파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디바쎄(DIBASE) 소파 제작에 사용된 원단은 세계적으로 탑 클래스로 알려진 이스라엘, 스페인 패브릭이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 오염을 관리 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패브릭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받을 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세균 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 소재의 기능성소파로 반려동물이나 어린 자녀와 함께 생활하는 가정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

기능성은 물론 돋보이는 패브릭 감성의 디자인소파로 쇼파 구매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개개인 취향에 따라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최고급 패브릭소재 바쎄 임팔라, 노딕 두 종류 중 선택 할 수 있으며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취향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소파의 형태를 변경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각도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형,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모듈형소파 등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고객들의 니즈를 잘 반영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디바쎄소파는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어포가구단지 용인 직영점을 통해 디자인, 편의성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전시하였으며 매장 앞에는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방문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컨실팅 상담 및 무료 배송서비스를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