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팔라쇼파 인기는 여전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손쉬운 오염 관리와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반려동물, 어린 자녀와 함께 생활하는 가정집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들의 혼수품목으로도 빠지지 않는 가구다.

품질 보증서, 원산지 인증제 도입으로 브랜드평판이 우수한 디바쎄는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를 받고 있는 프리미엄 소파전문매장이다. 바쎄 임팔라, 사하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의 주 요소는 이스라엘, 스페인 수입 정품원단으로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기능성 신소재 패브릭이다.

유럽 현지 연구진들이 개발한 자연친화적인 클린패브릭 기술로 오염 걱정없이 물만으로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 사하라소파에 묻은 음식물, 낙서, 반려동물 배설물 등을 쉽게 청소, 관리가 가능하다. 초정밀마이크로 극세사 원사로 제작되어 인체에 유해한 PFC를 사용하지 않고도 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등 균의 서식을 억제하는 것은 물론 통기성까지 좋아 오래도록 쾌적하게 사용가능하다.

제작에 있어 기본적인 소파 소재부터 공정 하나하나가 친환경적으로 이루어진 디바쎄 소파는 기능성과 함께 돋보이는 디자인과 색상으로 인테리어가구로 어정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인근 래미안리더스원, 힐스테이트클래시안 등 입주쇼파, 신혼쇼파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예비 신혼부부, 입주민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3인+카우치형 그랑, 헤르네 미니코너형 모듈 패브릭소파를 11/2까지 15% 타임특가할인을 진행한다. 더불어 신규아파트 입주 고객 대상으로 소파 공동구매 혜택 적용 이벤트 소식을 전하면서 많은 이들의 발길이 예상된다.

커스터마이징 구조로 소비자들은 구매 시 개인 니즈에 맞춰 소파의 원단, 색상, 사이즈 등을 선택하여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용인 직영점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가구 컨설팅 상담을 무료로 진행 주고 있으며, 제품 구매부터 배송설치까지 원스톱진행으로 구매자의 편의까지 꼼꼼하게 체크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