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할인매장, 용인가구스타에서 '집콕 응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쌀쌀해지는 날씨와 더불어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난 소비자들을 위하여 집에서 더욱 편안한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능성 스마트 가구 및 인테리어가구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용인가구스타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리클라이너소파, 기능성 3인패브릭소파, 4인패브릭소파 등 편안한 휴식공간을 만들어주는 거실가구는 물론 자연에서 주는 안락함을 전달하는 원목침대, 원목책상 등 다양한 품목의 원목가구를 할인가로 판매하여 내추럴인테리어, 원목인테리어를 꿈꾸는 소비자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가구스타는 공장에서 제조되는 가구를 도매가로 매입하여, 오직 7%의 금액을 수수료로 더해 소비자가로 책정하는 직거래 시스템으로 유명해진 가구할인매장 브랜드이다.

용인가구단지를 포함한 전국 유명가구단지에 14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유명 가구할인점으로, 용인가구를 찾는 소비자 뿐만 아니라 광교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흥덕가구단지 등 인근 지역의 소비자도 자주 찾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용인가구스타 관계자는 "용인가구스타가 용인가구단지에 들어서면서 용인 지역 뿐만 아니라 오산, 분당 등 인근 지역의 소비자가 특히 좋아해주고 계신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기능성 가구를 한 자리에 모아 할인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어 "관리가 편하고 쉬우면서도 미관적으로 아름다운 세라믹식탁, 세라믹테이블은 물론 기능성 패브릭 원단으로 제작된 패브릭침대, 패브릭소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용인가구스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