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쾌적한 수면을 도와주는 ‘눕스 온수매트’가 33% 할인과 더불어 세탁망, 에어펌프, 안심포장 풀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으슬으슬 몸이 떨리는 추위가 찾아오면서 감기와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임산부는 입덧이나 임신 스트레스로 인해 면역력이 쉽게 떨어질 수 있어 충분한 영양 섭취가 중요하며 온도 변화에 민감하기 때문에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겨울에 한기를 느끼고 몸이 차가워지면 혈액순환에 방해가 되기 때문에 적절한 체온 관리가 매우 중요한데 따뜻한 실내 온도 유지를 위해 1인용 전기장판, 침대전기장판, 미니 전기장판 등의 온열매트를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또한, 최근 전자파, 라돈에 대한 걱정을 가진 소비자들이 늘면서 전자판 차단, 라돈이 나오지 않는 제품이 많이 출시되기 시작하였는데 그중에서도 전자파, 라돈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눕스 온수매트‘가 있다.

 

‘눕스 온수매트’는 라돈과 전자파 테스트 결과 환경부 권고 기준치보다 낮은 수치로 측정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온수매트 전자파 없는 제품이다.

또한, 알러지 비유발 염료만 사용한 알러앤드 원단으로 온 가족이 함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임산부전기장판 제품이다.

눕스 온수매트 관계자는 “ 최근 1인용 전기장판, 침대전기장판, 미니 전기장판을 구입하면서 청결한 관리법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이 계신데, 눕스 온수매트의 경우에는 세탁 및 마찰 견뢰도 테스트를 완료 받아 이불처럼 세척이 가능한 편리한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와 얇은 두께로 세탁, 건조, 보관까지 모두 편리한 온열매트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눕스 온수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