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가구거리에 위치한 경주가구갤러리에서 신혼, 혼수고객 입주고객에게 이사시즌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풍이 예쁘게 드는 계절, 가을을 맞이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원목서랍장 등  다채로운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입주나 결혼을 앞둔 구매자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경주가구할인매장 소낭구 경주점은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를 꾸준하게 선보이며  신혼부부와 예비부부, 입주예정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매장이다.

매장 내에 쇼룸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제품을 선택하기 수월하며 원목 가구, 모던 가구, 엔틱 가구 등의 쇼룸은 물론 키즈·주니어 가구, 우드슬랩 등 다양한 가구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가구 구매를 앞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가구는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다양한 품목들을 직접 비교하고 난 후에 결정하는 게 현명한 방법이다. 인테리어 및 가구 배치에 참고할 수 있도록 신혼 및 입주 테마별 쇼룸을 마련하여 한 공간에서 여러 상품을 체험하고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다.  맞춤 가구 제작을 원하는 경우에는 스타일, 사이즈, 색상 등과 같이 개인 취향 및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소낭구 경주점 매장에서는 직원들의 전문적인 홈 스타일링 상담이 제공되며, 컬러와 사이즈 등을 살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행사 기간 구매한 모든 제품은 소낭구 경주점 전문 인력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최대한 맞추어 배송 및 설치를 진행하고 있다.

소낭구는 직접 제품을 생산하고 유통 도소매, 판매까지 진행하고 있어 고급 원목 가구를 가성비 있게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천연 원목과 친환경 도장·자재를 사용해 국내 자체 공장에서 제작하며 가구의 디자인과 생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하고 있다.

경주가구단지 소낭구 경주점 관계자는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이번 할인 행사와 특가 상품 할인 판매를 다양하게 늘릴 예정이며, 소비자들은 이런 행사를 통해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소낭구 경주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주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