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을 이사철을 맞이해 신규 아파트로 새롭게 입주하는 신혼부부 및 입주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천안성정가구거리 내 성정구가백화점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전시상품에 대해서도 특별 할인을 적용한다.

사용하기에 문제가 전혀 없고 새 상품과 다름없지만 매장 내 전시 품목은 무려 30~70%까지 할인을 적용하고 평소 필요했던 가구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망설였던 이들이 주목하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한 매장 내 다양한 가구가 배치되어 있어 이 곳 저 곳 둘러볼 필요 없이 편하고 효율적인 방문이 가능하다.

성정가구백화점에서는 주로 템퍼, 르마블, 고트레, 아쿠아릭, 베니시모 등의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눈에 비교해 살펴볼 수 있으며 아쿠아클린 본사에서 VIP점으로 지정한 만큼 소비자들 인지도 또한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구에 대한 지식이 없고 제품 선택에 고민이 될 경우 매장 내 전문 직원과 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으며 수많은 가구브랜드가 준비되어있어 한눈에 체험 및 비교할 수 있어 이곳저곳 옮겨 다닐 필요 없는 것도 장점이다. 충남 일대와도 인접해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성정가구백화점은 여러 아파트의 공동구매 업체로 선정되기도 하는 만큼 꼼꼼히 일정에 맞춰 제품 공급이 가능하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천안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1000평 규모의 대형 가구매장으로 주차장은 약 30대 이상까지 수용 가능하다.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매장 직접방문 및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