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 ‘올홈즈’가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등 다양한 신제품 입고 소식을 알리며 다가온 가을을 맞이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판매중인 제품으로는 세라믹식탁과 원목식탁,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소파 등의 다양한 입주용 가구다. 특히 최근 입고된 신제품 리클라이너소파는 가죽, 패브릭 중 사용자가 원하는 소재로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올홈즈가구 매장은 지상 1층 180평, 오픈 준비를 앞둔 2층 150평으로 한 공간 내에서 필요한 다양한 가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편리하며, 해외 정품 원단을 수입해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내구성 또한 우수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철저한 사후관리는 물론 AS도 가능하며 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의 취향에 맞는 맞춤 가구를 제작할 수도 있다.

관계자는 “최근 입고된 세라믹식탁과 리클라이너 소파 할인 진행중이며, 입주용 가구를 고민하고 있다면 파주운정가구단지 내 위치한 올홈즈가구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올홈즈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구매한 올홈즈 제품과 매장위치 해시태그 함께 기재 시 스툴의자를 증정하고 있다. 이는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실제 고객후기 및 이벤트 소식이 궁금하다면 올홈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매장 방문 혹은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