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 전문 브랜드로 이름이 알려진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이 다양한 친환경 인증 우수제품을 제공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
사진제공=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

아쿠아클린소파는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인 OEKO-TEX 100에서도 1등급을 채택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 제품은 물론 PFC Free 인증도 마쳐 많은 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원산지를 속여 판매하는 저가의 소파와는 다르게 우수한 기능성 패브릭 정품유무를 체크할 수 있도록 인증서를 함께 증정하며 매장 내에서는 코로나 관련 사전 예방을 위해 1일 1회 소독 및 2회 환기 작업, 전 직원 마스크착용 등을 실시하고 있어 걱정 없이 방문 가능하다.

또한 패브릭 소파의 단점으로 꼽혔던 내구성 부분에서도 물과 땀, 견뢰도, 찢김 테스트 등을 비롯하여 실생활에 접목 가능한 마틴테일 강도 테스트 20만 사이클를 버텨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기도 했다.

사진제공=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
사진제공=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

오염 및 스크래치에 강한 내구성을 가진 아쿠아클린 소재 소파는 아이들이나 반려동물이 실수로 물이나 음료를 엎질러도 소재 내부까지 스며들지 않아 편리하게 관리해 사용할 수 있으며 남다른 공법을 활용해 쉽게 찢어지거나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다.

이 밖에도 수입 매트리스, 식탁, 커피테이블, 원목가구 등을 취급하며 제품 주문 시 색상과 디자인, 사이즈, 일정에 따라 꼼꼼히 준비해 제공하고 있다. 매장 방문 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할 수 있다.

대전입주신혼가구 베니시모 더슬랩대전청주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매장방문 또는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