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까사랑스
사진제공= 까사랑스

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가 신혼가구를 비롯해 입주가구를 위해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와 침구에 대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송도 마리나베이,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샵의 입주고객을 비롯해 부평SK뷰 해모로 등 입주민을 위해 리클라이너소파, 아쿠아소파, 침대 등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를 방문한 고객은 “가구를 선택함에 있어서 송도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등 다양한 가구단지를 방문해봤지만 스스로 판단했을 때 인천 까사랑스가 제일 적합해 비교 후 구매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까사랑스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원목식탁, 침대 등과 같이 다양한 가구들을 배치하고 있으며, 2층은 샤무드소파, 카우치형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다양한 소파를 전시하고 있다.

특히, 2층 전시장의 소파는 섹션별로 나누어져 있는데 젊은 이들이 선호하는 샤무드소파, 아쿠아스웨이드 소파 등 기능성 패브릭 소파가 하이모던 디자인으로 전시되어 있을 뿐 아니라 이탈리아 가죽으로 만들어진 고급 소파도 전시되어 있다.

사진제공= 까사랑스
사진제공= 까사랑스

까사랑스 관계자는 “아쿠아클린 소파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색상으로 제작 후 배송이 가능하다”며, “기능성패브릭 원단소파는 물로 잘 지워지는 이지클린 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플로킹 기능이 첨부돼 첨단소재의 기능성소파를 구비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