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까사랑스가 신혼부부와 입주민들을 위해 만족도 높은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까사랑스 측은 “이번 프로모션 및 행사로 리클라이너소파, 아쿠아소파, 침대,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할인 금액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송도 마리나베이,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샵의 입주고객이 주목하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입주를 앞둔 부평SK뷰 해모로, 더샵 송도센테니얼,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등의 입주민들에게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까사랑스는 1층과 2층으로 분리가 되어있으며, 1층은 원목식탁, 침대 등 다양한 가구가 배치되어 있고, 2층은 샤무드소파, 카우치형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의 다양한 소파가 전시되어 있다.

특히 2층 전시장의 소파는 섹션별로 나뉘어져 있는데, 젊은 층이 선호하는 샤무드 소파, 아쿠아스웨이드 소파, 기능성패브릭 소파가 하이모던 디자인으로 전시되어 있고, 이탈리아 가죽으로 제작된 고급 소파들도 착한 가격에 전시되어 있다.

현재 까사랑스 소파의 기능성패브릭 원단소파는 물로 지워지는 이지클린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 소파를 구비했으며, 반려견 혹은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선호하는 제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