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테이블은 자연의 통원목을 가공해 다양한 크기와 두께로 제작한 식탁으로 나무 그대로의 질감이나 무늬, 크기에 따라서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 진다. 

최근 몇 년 새 자연의 통원목을 집 안에서 직접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산가구단지(공단), 할인매장 ‘에스턴우드’는 우드슬랩 전문브랜드로 다양한 수종의 우드슬랩 식탁을 선보이고 있으며 북미와 인도네시아,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대량으로 통원목을 직수입하여 100% 자체공장에서 국내가공으로 제작하고 있다. 

에스턴우드는 1000평 규모로 이루어져 있는 전시장 내에 우드슬랩테이블과, 6인용원목테이블, 원목가구, 통가죽쇼파 등 여러 가구들을 1관, 2관, 3관으로 분리해 전시 및 운영하고 있다. 

10여종이 넘는 수종으로 제작한 100점 이상의 가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장 옆 자체공장에서 100% 수작업으로 가구를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환경과 취향에 맞게 그 길이와 의자 및 벤치의자 구성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게 하는 등 그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한편 이번 추가할인전에서는 인기 6인용원목테이블들을 4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월넛, 오크, 티크, 뉴송 등 다양한 수종의 테이블 상판과 식탁 디자인, 다리모양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렇게 맞춤가구제작한 가구를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이즈가 큰 테이블 상판을 구매한 뒤 4인용식탁, 6인용식탁 등을 제작할 경우, 남는 부분은 콘솔로 무료제작해주는 이벤트를 겸하고 있다.

에스턴우드 브랜드 관계자는 "고양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에서도 많은 고객이 찾아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우드슬랩테이블은 고급가구라는 이미지로 통원목식탁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님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다"며 "하지만 부담스러운 가격대로 인해 구매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번 인기모델 추가할인전을 통해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원목테이블을 할인매장급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에스턴우드 일산할인매장 행사제품과 이벤트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문의는 일산 본점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