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소비자들은 고가의 물건을 구입할 때에 비교를 하며 구매하는 알찬 소비를 원한다. 여러 형태들이 있지만 침실가구의 경우에는 나에게 꼭 맞고 편안한 느낌을 추구해야 하는 만큼 따져야 하는 기준들이 더욱 많은 편이다.

그런 의미에서 최근 수입매트리스 직접 비교 체험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 '마이퀸침대'라고 한다. 

최근 론칭한 마이퀸침대 브랜드는 전국 5개 지점을 동시에 오픈하게 된 이곳은 직수입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다. 

수입 매트리스의 특징은 고급스러움, 탄탄한 내구성, 라돈 불검출의 안전성이 특징이다. 특히 온돌 문화에 익숙한 우리나라에서는 숙면을 편안하게 취할 수 있는 기준으로 이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다. 

'마이퀸 침대'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따라 각자가 원하는 범위에서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입고급 브랜드를 모았다고 전했다. 

템퍼페딕은 물론, 셔우드, 씰리, 베드 보스 등등 다양한 모델을 함께 할 수 있으며 침실 가구 이외에도 다양한 거실가구와 대형 가구를 함께 진행하고 있어 추가 구매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현재 마이퀸침대 5개지점 오픈 이벤트로 시작되는 내용으로는 마이퀸침대 특별 프로포즈이벤트, 평일방문이벤트, 후기 이벤트 3가지로 압축된다.

먼저 라지킹 또는 이스턴킹 사이즈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호텔 침구 풀 세트 또는 미국 명품 메이시백화점 납품되는 토퍼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평일 방문 고객들에게는 사전예약 서비스로 침대 구매 고객에게 센소제 배게(메이시 정품 필로우) 의 특별 사은품을 안내하며, 개인 sns의 전성기라 볼 수 있는 현대의 트렌드에 맞추어 후기 작성 이벤트로 바디필로우를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소비자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마이퀸침대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상세 내용은 전화문의 혹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