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 및 흥덕가구단지 내 위치한 프리미엄 소파 제작 브랜드 페이지가 가을 이사철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연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페이지는 1000평 규모의 공장과 디자인실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들이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로 하나뿐인 나만의 가구를 제작할 수도 있다.

특히 공장이 인근에 위치해 제작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 등 중간 과정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안하고 있다. 최근에는 천연가죽소파와 침대제작, 패브릭 소파 등의 맞춤 제작 문의량이 가장 많다. 

다양한 소재로 제작할 수 있으며 세탁이 가능한 패브릭 소파부터 가정에서 사용 가능한 3~4인 소파와 1인용 소파, 기업 및 회사에서 사용하기 좋은 다인용 소파도 매장 내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가구 브랜드 페이지는 소파 외에도 침대와 원목가구, 세라믹 식탁, 거실 테이블 등 다양한 신혼, 입주자들을 위한 제품을 마련하고 있다. 관계자는 “기능성 원단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한편 위생적인 부분을 생각다면 친환경 패브릭 가구를 추천한다”며, “이번 가을 프로모션 이벤트로 평소 구매를 망설였던 가구를 합리적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용인 신혼입주가구 전문 페이지소파의 다양한 이벤트 및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