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신소재 패브릭소파 추천 브랜드 ‘패샤’가 11월 한달동안 입주신혼가구 고객을 위한 할인행사를 오픈하고 소파&침대&식탁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빠른 입주가구를 생각하시는 고객들도 11월전 동일한 혜택을 받을수 있다)

또한 가치 있는 공간 컨설팅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고품질 소재와 정교한 디자인의 패브릭, 가죽 소파를 전품목 10% 할인하며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입시 15% 묶음할인, 매장별 6인용식탁 추천 추가 15%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전품목 5% 할인과 매장별 추가 5%할인이 추천적용되는 ‘패샤’의 샤무드쇼파, 아쿠아텍스쇼파, 모듈소파 등 뛰어난 방수기능을 갖춰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되지 않고 오염 물질을 물로 세척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우수해 생활 스크래치에 대한 걱정이 없고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홈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최근의 젊은 신혼부부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패키지 15% 추가할인의 ‘패샤’의 침대는 메모리폼, 스프링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된 매트리스를 사이즈, 컴포트 레벨별로 구분해 각 브랜드별 인기상품들로 한눈에 비교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을 원목,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와 모던과 앤틱한 디자인으로 구성해 맞춤제작이 가능하도록 했다.

식탁과 의자세트로 구입시 매장별 추가 15% 할인 품목인 6인용식탁은 원목과 세라믹 제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식탁의 경우 트렌드를 반영한 월넛, 티크, 오크 등 다양한 수종의 식탁을 원목,가죽,패브릭 체어와 벤치의자 세트로 구입할 수 있다.

‘패샤’의 세라믹식탁은 정품 포세린 세라믹으로 화학 작업을 통해 유광처리나 무광처리를 하지 않은 순도 100% 포세린 세라믹 제품으로 현지에서 직수입후 국내 자체공장에서 재단과 가공을 진행해 완성한 국내제작 식탁으로 의자와 세트구입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패샤’ 관계자는 “쇼파 침대 식탁추천등 가구의 안전한 배송을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에도 전문 배송 인력을 배치하여 보다 신속한 상품배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철저한 A/S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며 “11월 이전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도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빠른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페브릭소파 브랜드 패샤는 현재 인천시흥가구단지, 일산파주가구아울렛, 남양주마석가구단지 등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이번 이벤트 및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 및 각지점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