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가구할인매장 ‘루모스’가 호텔매트리스로 잘 알려져 있는 메모리폼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등 고급 매트리스침대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슈퍼세일10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슈퍼세일10은 루모스가 공급하는 주요 매트리스(MATTRESS) 추천 제품에 대해 20~55% 파격 할인 혜택(제품별 상이)을 적용한다. 행사기간은 10월 한달간만 한시적으로 실시된다.

루모스는 국내 최대의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로써 킹스다운, 골든 엘레강스 등 미국 유명 브랜드의 신혼침대 추천 제품들을 엄선하여 취급하고 있다. 특히나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루모스 관계자는 “독립스프링매트리스 등 기능성 고급 침대매트리스를 찾는 고객들이라면 이번 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고가의 미국 유명 가구브랜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수입 매트리스 전문매장 루모스는 현재 분당가구단지 등 80여개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신혼부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퀸침대 등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볼 수 있으며, 매장 내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더불어 매트리스 구매 시엔 침대 프레임을 주문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 

침대 프레임은 소재, 색상 등은 물론이고, 높이, 각도 등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 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고 있기 때문에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다.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하는 루모스는 전국 어디서든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다.

‘루모스’의 10월 할인 행사 슈퍼세일1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