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tvN의 '신박한 정리' 곤도 마리에의 '설레지 않으면 버려라' 같은 정리의 기술에 대한 프로의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커지고 있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정리를 통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는 일이 중요해졌기 때문이다. 필요없는 물건은 정리하고, 기능적이고 똑똑한 가구를 통해 공간의 기능을 살리는 가구가 유행하고 있다. 

또한 맞춤 가구에 대한 니즈도 늘어나 내가 살고 있는 집에 딱 맞춰 가구를 주문하고, 버려지는 공간 없이 충분히 공간을 활용하는 가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가구소임은 고객의 취향과 개성을 오롯이 살리고 정리의 완성도를 높일수 있는 가구를 제작하고 있어 업계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한 가구소임은 가구 원자재의 가공과 조립 과정에서의 친환경성을 확인하고 까다롭게 선별한 제품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새집증후군 등의 영향을 줄이고자 하는 신축 아파트의 입주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친환경 원목가구를 중심으로 각종 친환경 신소재를 발 빠르게 도입하여 스페인 아쿠아클린 공식업체 인증을 받았다.

아쿠아클린 소파는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세균 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 기능성 소재로 디자인/기능적인 면에서 고객들의 호평이 점점 이어지고 있다. 

또한 가구소임 매장에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기능성 패브릭쇼파의 다양한 브랜드 쇼파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리클라이너쇼파, 가죽소파, 세라믹식탁 등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원목 프레임을 매트리스와 침대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한꺼번에 둘러보고 품질이 검증된 제품을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입주, 신혼가구에서 기분 전환을 위한 소가구 구입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