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제조공장을 직접 보유한 우드슬랩 전문업체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6인용식탁 및 원목가구를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경우 일반적인 가구업체와는 분명한 차이를 갖고 있다. 바로 제조공장을 직접 보유하였다는 점인데 이는 제품의 품질 및 다양한 부분에서 커다란 차이를 가져온다.

제품의 품질, 합리적인 가격, 고객맞춤형 제작, 확실한 A/S등이 가장 대표적인 특징이며 단순히 제품을 대신 판매하는 가구점들과는 극명한 차이를 보여준다.

첫번째로 제품의 품질과 가격적인 부분이 부각된다. ‘우리목재 더내추럴’ 처럼 직접 제조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제품의 품질이 보장된다. 제조공장과 판매점과의 관계가 명확하지 않다면 문제가 생겼을 시에 책임소재에 대한 문제가 발생한다. 책임자가 명확하지 못하다는 것은 그만큼 품질이 낮아진다는 반증이다.

또한, 여러 업체를 거치는 과정에서 ‘중간마진’이 발생하게 되고 이는 제품의 품질은 떨어트리고 가격은 높이는 소비자 입장에서 최악의 상화을 만들어낸다.

하지만 ‘우리목재 더내추럴’ 처럼 제조공장과 판매점이 동일한 경우에는 제품의 질과 합리적인 금액은 물론이고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 높이 등 맞춤 제작이 가능해진다.

고객의 인테리어 사정을 고려하여 요구하는 대로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가구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받아볼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당연하게도 A/S역시 제조사이기 때문에 어떤 가구점보다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처럼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경우 제조공장을 보유하며 판매까지 이어가기에는 뛰어난 실력과 안정적인 공급처가 없다면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우리목재’의 경우 다양한 카페, 인테리어 업체 등 다양한 업종에 우드슬랩, 원목가구를 납품해오던 곳으로 긴 시간 동안 믿음과 신뢰를 기반으로 착실히 실력을 인정받은 곳이다. 그 만큼 일반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도 신뢰가 갈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대표적인 6인용식탁 ‘우드슬랩’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일반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안정적인 공장 운영 및 생산이 가능하기에 가능한 제품 공급이다.

쌀쌀해지는 가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꿔 줄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우드슬랩이 제격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우드슬랩 뿐만 아니라 사무용 식탁, 테이블, 책상 등 다양한 원목 제품들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고 고급 원목을 사용하여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한다.

물론 일반적인 판매점과는 동일한 상품 가격대비 퀄리티와 A/S 부분에서 차이가 크게 벌어진다는 것이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경기도 일산전시장에서는 다양한 디자인과 금액대의 우드슬랩을 전시하고 있으며 포털사이트에 ‘우리목재 더내추럴’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제품과 정보를 얻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