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가구단지 케빈앤돈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 할인 대전으로 올 겨울 따뜻하게
상태바
남양주가구단지 케빈앤돈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 할인 대전으로 올 겨울 따뜻하게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10.2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년에 비해 빨리 쌀쌀한 날씨가 시작되면서 침구류 준비에 나서는 소비자 역시 증가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불 및 매트리스, 방한용 침구류 매출은 전년대비 약 30% 증가했으며, 그 중 체온 유지와 허리 지지력, 충격방지에 효과높은 ‘스프링 메모리폼 매트리스’ 매출이 급격히 성장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른 시기에 겨울침구류 대비가 시작되었다는 설명이다.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멀티샵 브랜드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이에 맞춰 ‘겨울 수입매트리스 할인이벤트’을 진행한다. 

이 행사를 통해 추운 날씨에도 숙면에 도움을 주는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제품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해당 수입매트리스 제품은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베드보스, 이스트맨하우스,네트, 아메리칸스타, 떼라페딕 등 유명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 포함, 원목, 가죽,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제품에 따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최근 높은 일교차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이른 시기부터 침구관련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높은 품질의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따뜻한 겨울 준비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