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멀티샵 케빈앤돈 매트리스 강서목동점에서는 4분기 특별 할인행사로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취급 전품목 할인 행사와 고급 프레임 원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쌀쌀한 가을철, 겨울 대비 고급 수입매트리스 구매를 고려하는 신혼부부와 입주를 준비하는 입주가구라면 눈여겨볼 만한 이벤트다. 

행사 대상 품목은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브렌트우드홈 등 국내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포함해서 '아메리칸스타', '떼라페딕’,  ‘베드보스’ 등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도 포함된다.

해당 브랜드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스프링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되었으며 사이즈, 컴포트 레벨에 따라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였다.

최근 기능성 및 가성비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는 수입매트리스는 편안함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이 검증된 소재로 국내에서 인기와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16가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비롯해 60여가지 제품을 취급하는 케빈앤돈매트리스 서울 강서목동점 쇼룸에는 소재별, 가격대별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은 원목,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와 모던과 앤틱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레임은 매트리스와 세트로 구매시 원가에 가까운 가격에 판매된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으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입매트리스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매트리스 종류 및 기능, 사이즈와 프레임 구성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비교 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케빈앤돈은 직수입 유통과정을 고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많은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케빈앤돈에서 현재 진행하는 특가 할인 행사에 대한 문의,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