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가구할인매장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이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근 아파트 입주 신혼가구를 알아보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대구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신규 아파트 입주자들에게는 더욱 높은 대폭 할인을 적용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부담 없는 금액에 구매하기 위해 발걸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대규모 매장은 심플하고 모던한 북유럽풍 원목가구가 대표이며 거실 및 서재에 어울리는 책상과 식탁, 침대 프레임 및 매트리스, 장식장, 책상 등 다양한 가구를 취급하여 판매하고 있다. 우수한 내구도를 지닌 제품과 엄선된 자재를 자체 제작해 판매함으로서 오랜 기간 사용해도 변함이 없다.

수입매트리스와 패브릭 소재 가구, 가죽소파도 함께 판매 중이며 새 제품과 같은 리퍼브 제품도 저렴하게 살펴볼 수 있다. 매장 방문 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직원들의 전문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한 매장 내에서 다양한 제품을 눈여겨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제품을 바탕으로 원하는 가구를 맞춤제작 할 수도 있어 많은 장점이 있으며 차량 방문 고객을 위해 주차장을 마련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까지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매장방문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