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가구단지 ‘루모스 슈퍼세일10’, 수입 고급침대 최대 55% 할인
상태바
광명가구단지 ‘루모스 슈퍼세일10’, 수입 고급침대 최대 55% 할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10.2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국내 최대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로 잘 알려진 루모스가 미국 현지 브랜드의 고급침대 제품을 할인가에 공급하는 슈퍼세일10 행사를 10월 한달간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10 행사기간 중 고객들은 일반 매트리스 침대는 물론 썰타매트리스나 메모리폼매트리스까지 다양한 브랜드별 추천 제품을 정가에서 약 20~55% 할인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썰타,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 브랜드들의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루모스는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광명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등 전국 가구매장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이 체결되어 있기 때문에 유통마진의 거품없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같은 가격 경쟁력을 인정받아 국내 유명 호텔들에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루모스는 저렴한 가격적인 부분의 메리트 뿐만 아니라, 고객 맞춤형 서비스 역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고객이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신혼부부들은 매장에 상주하는 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신혼침대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업체 관계자는 “루모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발품을 팔러 다닐 필요없이 한자리에서 손쉽게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광명가구단지 루모스의 10월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위치 정보, 신제품 소개 등 유익한 정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