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이 되면서 이사성수기와 결혼시즌에 따라 가구장만을 준비하는 아파트 예비입주자들이 늘어나는 중이다.

이에 일산 고양가구3단지 내 바로크소파는 고양지축지구중흥S클래스 공동구매전을 진행하고 예비입주자를 위해 좀 더 저렴한 가구구매 기회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바로크소파에 따르면 최근 일산자이2차를 비롯해 고촌캐슬앤파밀리에시티1단지와 같은 대단지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 고객들의 방문과 요청이 이어짐에 따라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명품가구 등에 대해 좀 더 높은 할인율 적용을 할 수 있는 공동구매를 펼치게 됐다고 전한다.

최근 일산가구거리,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가구전문 판매점과 가구단지를 둘러보는 이들이 늘고 있는 상태이기에 이번 공동구매 가구박람회는 고양지축지구중흥S클래스 입주자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며 그 외 아파트단지 입주자들도 유사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특히 서울, 경기권 대형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타 아파트 예비 입주자 및 신혼부부들도 이번 가구박람회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여러 종류의 바로크소파 취급가구들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업체관계자는 “평소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운영하고자 노력하고 있고 수시로 공동구매전을 통해 이를 이어가고자 한다”며 “더 추워지기 전 나들이를 겸해 방문하시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