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구평가구단지
사진제공= 구평가구단지

가을을 맞아,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가구를 바꾸려는 고객들의 방문이 여러 가구단지로 이어지고 있다. 각 지역에서는 유명한 가구단지들이 밀집되어 있지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는 쉽지가 않다. 

약 7만여 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부산 대규모 가구할인매장 ‘구평가구단지’는 쾌적한 주차공간과 다양한 가구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구평가구단지’는 부산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가구 단지로써 다양한 스타일의 브랜드가구들로 배치하여 운영되고, 매월 매장내에서는 다양한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외 수입 가구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어 오래전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와 가격대 그리고 가구 트랜드를 확인하고 쉽게 비교할 수 있다.

또한, 관계자는 "구평 가구단지에 소비자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는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매장마다 내부에 전문직원이 상주하여, 1:1 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세분화된 상담을 통해 예산이나 디자인, 사이즈, 기능성 등에 따라 제품들을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구평가구단지
사진제공= 구평가구단지

이벤트 품목으로는 침대, 리클라이너쇼파, 아쿠아쇼파,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가구들이 포함 되어있으며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가구할인행사’ 이벤트 주최 해당 9개 브랜드 가구점들로는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을 포함하여 상기 이미지 9개 가구업체들로 참조하면 된다.

보다 더 자세한 문의 및 내용은 ‘구평가구단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