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연일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 되고 있다.일교차가 심해 건강에 더욱 유의해야할 때이다.

수면의 질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며, 결과적으로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준다. 탁월한 지원을 제공하는 편안한 매트리스에서 자는 것은 깊고 편안한 수면을 돕고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해 준다.

 다양한 스타일의 매트리스 유형을 직접 "테스트"해보는것이 중요하며 직접 누워서 체험해 본 후 어떤 매트리스가 가장 나와 잘 맞는지 확인해야한다.

좋은 매트리스는 건강과 미래에 가치있는 투자이며 적어도 10 년간은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면역력이 더욱 중요시 되고 있는 시기에수면의 질을 높여 개개인의 건강을 챙겨야한다.     

라돈등 유해물질의 공포 때문에 비용을 높여서라도 안전한 제품을 사겠다는 소비 심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코지슬립에서는 100프로 무독성 천연 소재로만 만들어진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을 수입해서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브랜트우드홈은 환경규제가 강한 캘리포니아에 자체 공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외국 OEM 방식이 아닌  미국 현지 수제작을 고수하고 있다.

또 Certipur-US 인증과 더불어 유해가스 방출 여부를 테스트하는 GREENGUARD인증 에서도  GOLD등급을 획득했으며 그외에도 eco-INSTITUT인증, 유기농 인증 등 다양한 국제 안전인증을 받으며 전 제품을 100% 인체 무해 무독성 친환경 소재로만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위례신도시 및 마석가구단지 인근에 쇼룸을 운영중인 코지슬립은 특히 송파위례점을 전문 정상/상설 할인매장 으로 병행 운영하여 신상품 주문은 물론 매장에 전시되었던 제품 및 수입중단 브랜드의 잔여사이즈 재고를 위주로 취급하여 제품 상태에 따라 수입 원가 이하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프리세일 이벤트로 침대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그간 높은 품질의 미국 매트리스를 가격 부담으로인해 고민했던 소비자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것이라고 코지슬립 관계자는 전했다.

코지슬립(Cozysleep)에서는 프리미엄 친환경 수입침대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외에도 씰리,템퍼, 스턴스앤포스터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다양한 컴포트레벨의 30여개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다.

매트리스 파운데이션과 프레임, 전동프레임등 다양한 침대프레임을 컬러와 사이즈, 재질까지 선택할 수 있는 맞춤 제작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코지슬립매트리스의 행사와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유선 문의시 더욱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