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집에서 호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호텔식 인테리어’를 집 안으로 들여오는 이들이 느는 추세다.

집을 단순히 잠자는 공간이 아닌 모든 것을 내려놓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생각, 휴식을 절대적인 가치로 두고 질높은 삶을 위한 해결책으로 쾌적한 환경을 추구하기 때문에 집도 호텔처럼 즐길 수 있도록 안락한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고객층이 크게 늘어나는 추세다. 호텔식 인테리어의 핵심은 아늑한 침실, 그중에서도 매트리스와 프레임의 선택이 중요하다.

가구소임은 집에서도 호텔식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레임은 물론 침실의 가장 본질적인 목적인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숙면에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별도로 수입매트리스 체험관을 꾸며 누구나 마음 편히 직접 누워보고 자신의 수면습관이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브랜드의 유명세가 아니라 자기만의 기준으로 선택하기 때문에 그만큼 후회도 적다. 특히 관계자는“미국의 대표적인 매트리스 브랜드 베드보스는 미국인증폼으로 제작되며 라돈 침대에 대한 걱정이 없다.

세계보건기구 라돈적정기준치에 적합하게 생산되었기에 매트리스에 대한 자부심이 있다며 베드보스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질 높은 수면습관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구소임은 200평의 창고형 대형 가구할인매장으로, 파주운정가구단지 및 일산 고양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현재 11월 할인행사를 통해 다양한 패키지 할인이 적용된다. 가구소임의 제품과 할인정보는 대표전화, 블로그나 SNS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