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디자인 쇼파전문매장 패샤가 11월 가을 이사와 결혼 시즌을 맞아 입주가구와 혼수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김해가구거리 등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1월1일부터 30일까지 전국동시에 진행하는 할인행사로 3.5인용, 5인용, 4인용 패브릭 소파와 침대, 호텔매트리스, 이태리 포세린등급의 통세라믹6인식탁세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한편, 전시된 가구 및 ‘패샤’의 전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거실 소파브랜드 추천 ‘패샤’는 국내자체공장과 전국 직영매장 운영으로 유통 과정을 축소해 낮은 가격대로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혼가구, 입주가구 전문 매장으로 직수입 기능성 샤무드, 아쿠아클린 텍스, 원목쇼파 등 패브릭 원단과 천연가죽을 활용해 주문 제작 상품부터 자체 제작 상품까지 다양한 디자인 거실가구를 전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최상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인천가구단지, 일산가구거리 등 패샤의 4인용 페브릭 소파는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특징이며 고탄성 스펀지를 사용하여 탄력성이 강하고 좌방석 꺼짐 현상을 최소화시켜 더욱 푹신하고 오랜 기간 사용 시에도 탄력성과 복원력을 유지한다.

또한 사용자의 편리함에 눈높이를 맞춘 디자인으로 적당한 높이의 암레스트와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를 장착해 내 몸에 가장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고정되어 있을 때는 쉽게 움직이지 않아 안정감을 느끼실 수 있고, 편의에 따라 각도조절이 가능해 취향에 맞게 기댈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이와 함께 패샤 매장에는 다양한 매트리스 및 프레임이 전시되어 있어 유명 수입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고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기능성 패브릭 프레임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패밀리침대, 모션베드와 같은 프레임들도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6인용 원목,세라믹식탁도 선보이고 다양한 재질과 색상, 디자인의 제품을 준비해 주방인테리어에 적절한 테이블 선택을 돕고 있다.

패샤 측은 “11월 한달간 각 제품별 할인과 추가할인은 물론 패키지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어 최대 40% 저렴한 가격으로 당사의 북유럽 거실가구를 만나보실 수 있다”며 “가격할인 외에 반려견 계단, 패브릭 원형스툴 추천 등 사은품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달 간 진행되는 전국 동시할인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매장 위치, 영업시간은 공식 블로그 및 각 지점 전화문의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