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디자인 거실소파추천브랜드 ‘패샤’가 11월 전국동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파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돕는 거실가구로, 거실 전체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 가을겨울 인테리어 품목으로 사랑 받고 있다.

11월 이사,결혼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할인이벤트는 새 상품 및 2020년 컬렉션 전시상품도 함께 진행해 바뀐 계절을 맞이해 거실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혼수입주 필수품목으로 손꼽히는 침대매트리스와 6인용식탁도 최대 40%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페브릭소파 브랜드 ‘패샤’는 친환경 원재료와 뛰어난 항균기능을 가진 아쿠아클린쇼파, 원목쇼파, 모듈소파 등을 출시하고 유기화합물 검출이 전혀 없는 친환경공법의 소파를 선보이고 있으며 마석, 김해, 부산 등 전국 6곳에 전시장을 오픈하고 있다.

국내 자체공장과 함께 운영되는 전국 6개 직영점에서 확인할 수 있는 패샤의 소파는 신소재 이지클린 패브릭 제품으로 국제 친환경 표준 규격인 OEKO -TEX® Standard 100 등급에 해당하는 친환경 섬유 인증을 통과해 질감이 부드러우며 외부 오염물질이 손쉽게 지워지므로 환경적 요소에 취약한 어린아이들도 유해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1월 할인품목인 침대매트리스는 직수입 방식의 유통절차 간소화로 직구로 구입하는 것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자체제작 저상형, 수납형, 원목프레임과 함께 구입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사후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있다.

한편 전국 패샤 직영점에서 구입한 거실가구는 철저한 품질보증기간, A/S 관리 기간 1년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관리되며, 개발 계획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컨트롤하고 자체 공장을 운영해 정확하고 빠른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패샤 관계자는 “인테리어 및 북유럽거실가구 전반의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과 소비자 상담을 통해 원단과 북유럽디자인, (핑크,민트,아이보리,퍼플)컬러, 사이즈까지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사후 관리법 등에 관련하여 꼼꼼하게 컨설팅을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11월 한달 동안 진행하는 전국동시세일과 사은품 증정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아 패샤의 가구를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및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패샤 공식블로그 및 전국 6개 직영점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