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구전문점 ‘루모스’가 신혼침대 인기 브랜드들의 매트리스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슈퍼세일11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슈퍼세일11은 루모스가 공급하는 킹스다운, 골든 엘레강스 등 미국 유명 침대브랜드의 주요 매트리스침대 품목에 대해 20~55% 파격적인 할인 혜택(제품별 상이)을 적용한다. 행사기간은 이달 말까지 한시적으로 실시된다.

루모스 관계자는 “라지킹침대 등 사이즈별로는 물론 템퍼모션베드, 메모리폼 등 선호도가 높은 기능성 수입 매트리스까지 다양하게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할인가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 가구브랜드의 상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으로 현재 수원가구단지를 비롯하여 용인아울렛 등 전국 80여개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루모스는 전국 매장 어느 곳이든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해볼 수 있으며, 매장 내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침대 프레임을 주문 제작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침대 프레임은 소재, 색상 등은 물론이고, 높이, 각도 등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고 있다.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하는 루모스는 전국 어디서든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다.

‘루모스’의 11월 할인 행사 슈퍼세일1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