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와 G벨리뉴스에서 주최하고 동아일보와 여성동아에서 후원하는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가구 전문 브랜드 부분에서 닥터씽크가 1위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한국브랜드만족지수’는 소비자의 충성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호감 및 신뢰도,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소비자 주관적인 느낌), 소비자 만족도 등 5가지 항목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 학계인사들과 업계전문가들의 평가로 이뤄지는 시상식이다.

닥터씽크는 1990년 설립 이후 꾸준히 씽크대 리모델링, 주방 가구 리모델링 전문 기업으로 KC 자율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인 릴러블키친을 주력으로 생산 및 공급하는 기업이다. 릴러블키친은 친환경 소재와 컬러리스트와 협업을 해 총 12가지 씽크대에 적용한 디자인 기술이다.

싱크대 도어 위에 PET 소재, ASA 소재, HSF 소재 등 여러 가지 소재와 다양한 각도에서 빛의 파장과 컬러리스트와 색을 세밀하고 정확하게 어울릴 수 있게 표현했고 수납공간을 더욱 활용도 있게 개발했다.

닥터씽크에서는 주력상품인 릴러블키친 이외에도 붙박이장, 베란다장, 신발장 등의 가구들을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맞춤제작으로 진행하며, 닥터씽크에서 진행하는 제품들 대부분이 우리 생활에서 꼭 필요한 필수재 중 하나이기 때문에 더욱 안전한 자재를 사용하여 제공한다고 한다. 닥터씽크가 취급하는 모든 자재는 KC 자율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닥터씽크에서는 이번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닥터씽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씽크대 전문회사 닥터싱크 관계자는 "이번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서 최고의 만족을 위해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