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대문커튼 전문 집사랑커텐이 겨울을 맞아 인기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업체측에 따르면 이번 할인이벤트를 적용하는 상품은 린넨 암막커튼과 콤비, 우드블라인드 등으로 추운 겨울을 대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집사랑커텐은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커튼 및 블라인드 도소매 전문점이다. 원단을 직접 제작하고 디자인을 하는 것은 물론 국내외 수입원단을 보유하고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잡은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현재 오피스텔과 아파트 등의 거주시설 및 병원, 사무실 같은 상업시설까지 다양한 시공 경력을 가졌으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사후관리를 진행 중에 있다.

직접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무료 방문 견적 서비스는 인천을 포함한 경기 전 지역과 서울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중에 있다. 해당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3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가 직접 원단을 가지고 방문해 내부 인테리어에 맞춘 커튼을 추천해준다. 

 

만약 커튼 외 제품을 추천 받고 싶다면 린넨암막이나 우드블라인드 등에 대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사후 AS서비스는 오랫동안 동대문커튼을 만들어왔던 집사랑커텐이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중 하나다. 

해당 서비스는 집사랑을 통해 커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사 후 업체에 연락을 하면 이사한 공간에 맞춰 길이 수선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집사랑커텐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제공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에는 커튼은 물론 우드 블라인드와 린넨 암막 등 평소 인기가 많은 상품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며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동대문커튼 전문 집사랑커텐은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시공 과정과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