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고양 일산가구단지

고양시에 위치한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가 11월 한 달간 할인행사 진행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할인행사는 김포캐슬앤파밀리에1단지, 김포동일스위트1단지2단지, 일산자이2차 등 신규 아파트 입주 예정인 이들의 관심이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고양가구3단지는 ▲바로크쇼파, ▲본갤러리, ▲동서가구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쇼파, 식탁, 침대 매트리스 등 수요가 높은 품목부터 학생가구, 커튼과 블라인드 등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는 가구 전문 판매 단지이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자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들이 많다. 이러한 현상에 따라 소비자들의 수요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데 해당 업체는 이러한 소비자들을 위해 공간 맞춤 제작도 진행하고 있다.

만약 소비자가 공간 맞춤 제작을 원한다고 하면 원하는 공간에 적합한 가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분위기에 따라 가구를 고르면 공간에 딱 맞춘 시공이 가능하다.

일산가구단지의 관계자는 “모던한 스타일의 디자인 가구, 북유럽, 앤틱, 네추럴 디자인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라며 “다양한 제품이 있는 만큼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11월 한 달 동안 할인행사를 진행하니 입주 예정인 신혼부부나 가족단위 고객님들의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며 “고양가구3단지는 이사 예정인 분들의 비용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일산 고양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11월 한 달간 할인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고양가구3단지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