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수입가구 전문업체 '루모스'가 11월 특가 할인행사 ‘슈퍼세일11’를 진행 중이다.

용인가구단지 루모스의 슈퍼세일11 특가 행사는 퀸침대, 패밀리침대 등 주요 침대매트리스 제품들을 20~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할인율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지도 높은 미국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루모스는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을 통해 저렴한 가격 정찰제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전국의 루모스 매장에서는 전시된 모든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내에 상주하는 수면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침대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여기에 루모스는 10년 안심 보증기간 워런티를 적용하기 때문에 하자나 고장 걱정 없이 오랫동안 가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언제든 A/S가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더불어 루모스는 침대프레임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제작이 가능한데, 프레임의 소재, 색상, 높이, 사이즈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용인가구단지 루모스의 슈퍼세일11 행사에 대한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