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시흥가구단지 매트리스매장 ‘루모스’가 킹사이즈침대 등 주요 침대메트리스 제품들에 대해 11월 한달간 소비자 가격 특별 할인을 적용하는 슈퍼세일11 행사를 진행 중이다.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11은 국내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답게 킹스다운, 골든 엘레강스 등 미국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을 엄선하여 20~55% 파격적인 소비자가 할인 혜택(제품별 상이)을 적용한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국내에 공급해 안산가구단지를 비롯하여 부천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등 전국적으로 주요 가구점에 매트리스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퀸사이즈침대를 비롯한 모든 전시 상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더불어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해 언제든 A/S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구매 시엔 침대 프레임을 커스텀으로 맞춤 주문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 침대프레임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소재, 색상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 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고 있다.

루모스 관계자는 “이번 슈퍼세일11 할인 행사는 메모리폼매트리스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급 매트리스 제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 국내 공급 독점 계약에 성공한 ‘루모스’의 11월 슈퍼세일11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