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품질의 목재를 전 세계 산지에서 깐깐하게 컨택하여 직접 국내가공을 진행하는 우드테라피가 가을 시즌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친환경 우드슬랩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실내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집안을 홈카페나 북카페 인테리어로 업그레이드 시키는 가정들이 늘어나면서 친환경 목재인 우드슬랩의 주목도가 높아지며 한층 인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러한 시기를를 이용하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목재'라는 특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높은 가격을 전가시키며 마진과 폭리를 취하는 일부 업체로 인해 눈살이 찌푸려지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자체 공장에서 직접 건조를 진행하여 함수율이 낮은 고급 우드슬랩 테이블을 생산하는 우드테라피는 타사대비 두꺼운 두께로 우드슬랩상판을 가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자재를 아낌없이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 정찰제를 고수하면서 우드슬래브 시장에 끼어있는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천연 목재 시장의 대중화를 열어가고 있다는데에 큰 의미가 있다.

아프리카 오칸 우드슬랩을 비롯하여 북미산 월넛, 뉴질랜드 뉴송 등 약 20여종류의 식탁상판이 전시되어있는 우드테라피는 도매 매장과 소매매장에서 약 800여장의 상판을 전시하고 있어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홈페이지에서는 무늬에 상관없이 목재와 사이즈별 가격을 투명하게 책정하여 누구나 좋은품질의 우드슬랩 테이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가을시즌 특별 이벤트를 통해서 가격적인 할인은 물론이고 마호가니 통원목도마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와 개성이 강해지는 시대에 대응할 수 있도록 1:1 맞춤제작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다'면서 '상판과 다리는 물론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국내 제작 브랜드'라고 밝히며 '눈속임없이 정확하고 정직함을 모토로 좋은 상품만을 판매하는것이 바로 우드테라피의 철학'이라고 전했다.

분당가구단지나 논현동가구거리, 포천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등 경기권 전역에서 30~4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양한 상품의 미리보기와 주문이 가능하여 전국적인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상담은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