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팸족, 펫미족 등의 특정 단어가 등장할 정도로 반려동물은 친구이자 가족이면서도 내 자신처럼 소중히 여기는 반려인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펫코노미 시대로 변화하면서 반려동물 관련 산업들이 뜨고 있다. 이러한 상황은 가구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모습에서도 볼 수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집에서는 가구 구매 시 자주 묻는 질문이 내구성이다. 거실쇼파의 경우 반려견, 반려묘의 날카로운 이빨과 발톱에 의해 스크래치 등의 상처가 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에 패브릭은 가죽소파보다 약한 소재로 생각하는 고객들이 많아 낮은 선호도를 보였다.

그러나 최근 소파브랜드 디바쎄의 신소재 기능성 임팔라 패브릭소파가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유럽 현지 연구진들이 개발한 자연친화적인 기술로 제작된 임팔라쇼파는 25만번의 마모 강도 테스트로 탁월한 내구성을 갖춰 반려동물에 의한 스크래치, 할큄을 예방한다.

 

통기성까지 좋은 위 소파의 표면은 나노 코팅 보호막으로 제작되어 반려동물 배설물, 이물질 등이 묻었을 때 물로 간단하게 청소할 수 있어 소변에 의한 쾌쾌한 냄새와 자국 없이 오래도록 깨끗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집 먼지, 진드기와 같은 균의 서식을 방지하고 살균 효과까지 있어 큰 인기를 끌면서 곧 입주 예정인 대구가구할인매장 인근 어린 자녀, 반려동물을 키우는 북천코아루하트리움, 정평역코오롱하늘채 입주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직영점에서는 S자 스프링 위에 35kg 고탄성 스펀지를 넣어 탄탄한 쿠션감을 자랑하는 디바쎄의 다양한 타입의 샤무드소파, 고양이소파, 강아지소파 등을 전시하고 있으며 직접 체험 비교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디바쎄는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온라인 전상품 10% 할인행사 및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는 10만원 쿠폰 증정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홈페이지 행사내용은 디바쎄몰,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