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가구3단지 가구전문점 바로크소파는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는 메가쇼 2020 시즌2의 입점을 기념해 자사의 다양한 가구제품들을 특가에 판매하는 입점기념 특가전을 실시한다.

12일(목) 시작되어 오는 15일(일)까지 일산킨텍스에서 진행 중인 메가쇼는 이름 그대로 메가급 전시회로써 리빙&키친, 푸드, 라이프스타일 등 카테고리 별 우수 기업들의 제품들이 총 망라되는 행사다.

바로크소파는 이 일산메가쇼 입점을 통해 많은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며 금번 특가전은 이를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다. 일산자이2차, 고촌캐슬앤파밀리에시티1단지, 김포동일스위트2단지 등의 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예비입주자들이 현재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해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여러 곳의 가구전문점 방문을 이어가고 있는데 금번 특가전이 이들에게 저렴한 가구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가구들의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바로크소파인 만큼 넉넉한 재고를 준비해 고객들이 몰릴 것에 대비한 상태며, 이는 예비입주 및 예비 신혼부부들과 같이 가구장만이 대거 필요한 경우 큰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크소파는 고양가구3단지 입주 후 40년간 유명 브랜드가구들과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와 명품침대, 명품소파 등의 명품가구까지 다양한 품목의 가구들을 공급해 온 가구전문점이다.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이름이 알려지며 꾸준한 매장운영을 이어오고 있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예상을 넘는 큰 호응을 받고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고양가구단지 내 매장을 통해 계속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며 큰 인기를 얻은 제품 위주로 많은 혜택을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