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발난로ㆍ원룸 전기히터, ‘아이니즘 가정용온풍기’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상태바
사무실 발난로ㆍ원룸 전기히터, ‘아이니즘 가정용온풍기’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11.1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스마트스토어 아이니즘에서 ‘아이니즘 가정용온풍기’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제품을 22%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겨울의 문턱에 들어서면서 추운 날씨에 대비하고자 가정용온풍기와 같은 난방기구를 구입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해당 상품은 보조 전열기구로서 난방비를 효율적으로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원룸 등 다양한 공간에서 발난로, 전기히터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가정용온풍기는 일반적인 난로나 히터처럼 별도의 연료 없이 콘센트 연결 후 스위치만 켜주면 작동된다.

단, 전열기구인 만큼 성능은 물론 안전장치가 잘 되어 있는지, 안심 설계가 돼 있는지 등을 살펴본 후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

아이니즘 가정용온풍기는 빠르고 강력한 나선형 고속 공기 순환 기능을 갖춰 빈틈없는 360° 회전 실내 난방 효과를 보여준다.

예열 없이 1초 만에 따뜻해지는 급속 난방과 3단계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상황에 따른 기기 조작이 용이하다.

열 전도율이 낮은 ABS소재를 전면 망에 사용해 화재 걱정이 없으며 안전 전원 관리 시스템이 내장되어 플러그 연결 후 메인 스위치를 켜야 전원이 공급된다.

이 밖에 제품이 기울어졌을 때 즉시 전원 차단되는 자동 전원 차단, 과열 전원 차단, 열 식힘 자동 송풍 등 5단계 안전 시스템 탑재로 안심할 수 있다.

무엇보다 아이니즘 가정용온풍기는 항공기에 사용하는 PTC 난방 시스템으로 공기 오염이나 악취, 산화가스 등 유해 요소 없이 실내를 데워준다.

제품 내부에는 워셔블 먼지 필터가 탑재되어 유입되는 먼지를 즉각 차단하고 효율적인 전기 소모로 가정에서는 물론, 원룸 전기히터나 사무실 발난로로도 이용해볼 수 있다.

아이니즘 가정용온풍기는 독특한 디자인과 심플한 컬러로 어느 환경에서든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부드러운 유선형 핸들과 가벼운 무게로 한 손에 잡고 옮기기 쉬우며 직관적인 조작 패널로 편의성을 더했다.

특히 디자인 특허 획득, 산업통상자원부 우수 디자인 상품 선정, KC전기용품안전인증 등을 통해 신뢰도를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초겨울 날씨가 시작되면서 사무실 전기히터, 원룸 발난로 등의 전열기구를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라며, “아이니즘 가정용온풍기는 섬세한 전 방향 회전으로 공간을 따뜻하게 데워주며 핫&쿨 온도 제어 기능으로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바꿀 수 있어 실용적이다”고 전했다.

현재 아이니즘에서는 포토리뷰 이벤트를 통해 매달 10명을 추첨하여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0원을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아이니즘’ 공식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