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가구 전문 ‘숙위홈 직영점’, KOFURN 코펀 가구전시회 맞이 침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클래식가구 전문 ‘숙위홈 직영점’, KOFURN 코펀 가구전시회 맞이 침대 프로모션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11.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클래식가구 및 엔틱가구 전문 브랜드 숙위홈이 이번 킨텍스에서 열리는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행사인 ‘코펀 가구박람회’를 맞이하여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구성했다.

숙위홈 직영점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침대 MICHEL 시리즈 30% 할인 이벤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모던소파, 클래식소파, 엔틱가구를 할인하고 있으며, 직영점과 대구점 포함하여 총 두 곳에서만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숙위홈의 가죽소파는 이태리 최고의 가죽을 생산하는 뉴욕 플로리다에 위치한 옵티마 레더 가죽을 사용하여 인조 합성피혁과 콤비하는 부분 없이 올가죽으로만 제작하고 있다. 이 덕분에 촉감이 부드럽고 무늬가 자연스러우며 오랜 시간동안 변함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숙위홈 소파는 미국 내 최고의 원단 회사의 프리미엄 패브릭만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 원단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패브릭만 취급한다. 패브릭은 다양한 원단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물로 얼룩을 지울 수 있는 기능성 원단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내장재는 고밀도 고탄성 스폰지로 견고한 내구성과 안락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또한 그 위에 향균 화이바 솜을 한 번 더 덧대어 향균성과 부드러움을 높였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남다른 퀄리티로 숙위홈은 30여 년 다년간 기술력이 축적된 장인들이 소파를 제작하고 있는 소파 전문 브랜드다.

또한 모든 공정을 친환경적으로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안전한 가구를 만들고 있다. 엔틱콘솔,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거실장 등의 다양한 가구를 취급하여 신혼 및 입주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주목하는 곳이다.

한편, 숙위홈은 디자인부터 제작, 배송, 사후 관리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관리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