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주가구거리에 위치한 소낭구 경주점이 키즈, 주니어가구 연말 세일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일 품목으로는 수납, 책상, 옷장 한 번에 해결 가능한 올인원침대와 수납장 및  다양한 원목가구, 세라믹가구 등이 할인이 들어간다.

유니온 올인원침대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어 좁은 방 인테리어에 고민이 있는 가정에 인기가 좋다.

유니온 올인원침대는 슈퍼싱글의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해 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게 제작했으며,  평균보다 높게 안전가드를 적용하여 사용자가 누워서도 답답하지 않게 바깥이 보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계단 각도와 손잡이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도록 최소한의 경사각을 찾아 적용했으며,  매립형 손잡이를 사용하여 오르내림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책상은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게 친환경 고무나무 원목을 상판으로 구성하였으며  상부 및 하부에도 책꽂이 선반으로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양의 책을 수납하기도 좋다.

 

콘센트를 내장하여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LED 조명등을 탑재하여  4단계 밝기 조절 및 각도 조절이 가능해 시력보호에 도움을 준다.

대형 옷장은 속이 깊고 넓으며 2개의 옷 봉을 내장하여 공간을 실용적으로 수납할 수 있게 기획했다. 옷장 하단부는 선반을 두어 가방 같은 물건들을 넣어둘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해두었다.

유니온 수납장을 함께 구성하면 책, 소품들을 깔끔하게 수납 가능하다.  경주가구매장 소낭구 경주점은 매장 내 전문적인 직원이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가 직접 사이즈, 구매 예산, 희망 사항, 취향, 생활패턴에 따라 디자인을 직접 선정할 수 있게 했다.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경주가구백화점 소낭구 경주점은 매장 내에 쇼룸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제품을 선택하기 수월하며  원목 가구, 디자인 가구, 키즈·주니어 가구 등 다채로운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소낭구 경주점은 대형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 할인행사와 각종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주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