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셀프인테리어와 홈스타일링에 관심을 두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집의 의미가 단순히 먹고 자는 곳에서 한 발 나아가,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고 재충전하는 안식처로 바뀜에 따라 주거 트렌드가 변화한 것이다.

이에 따라 편안한 휴식을 이끄는 거실 소파, 패브릭소파들의 인기도 상승세다. 이와 관련하여 눈길을 끄는 브랜드가 '헤리티지리빙'이다. 파주가구단지에 위치한 헤리티지리빙은 세계적인 기능성 패브릭 업체인 선브렐라사(社)와 공식 라이선스를 맺고 제작하는 고품격 패브릭 소파 '선브렐라 소파'를 전문적으로 유통하여 웰빙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선브렐라 소파를 구매했다는 Y씨는 "이사를 앞두고 거실 인테리어를 셀프로 꾸미고 있다. 분위기에 맞는 입주소파를 구매하기 위해 파주 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송파가구단지 등을 돌아봤는데, 헤리티지리빙의 품질과 디자인, 서비스가 특히 마음에 들어 선브렐라 소파의 구매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헤리티지리빙의 선브렐라쇼파는 내구성과 발수기능, 색바램 방지 등에 뛰어난 나노코팅 특수원단으로 제작한 기능성 소파이다.

색상 선택지가 매우 다채로워 어떠한 인테리어와 조합해도 최적의 구성을 선보이며, 얼룩을 간단히 제거할 수 있고 환경호르몬에서도 안전하여 SNS 등지에서 패브릭 소파 추천 핫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헤리티지리빙 관계자는 “3인용 패브릭소파나 4인용패브릭소파, 입주 쇼파, 거실 쇼파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매장에서 둘러볼 수 있다”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가구를 뛰어난 가성비로 장만할 수 있다. 어떤 인테리어와도 어울리는 제품들이니, 기능성 소파를 찾는 분들이라면 꼭 체크해 보시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헤리티지리빙은 3인용패브릭쇼파와 4인용패브릭쇼파, 방수 패브릭 소파, 천소파, 기능성 쇼파 등을 편하게 체험하고 비교해볼 수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에 대비해 매장 내부를 꼼꼼하게 방역하고 있으며, 구매한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설치해 주는 전문 인력을 갖추고 있다.

헤리티지리빙과 선브렐라 소파에 대한 상세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