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많은 변화를 보이는 곳은 우리가 생활하는 ‘집’이라는 공간이다. 휴식처이자 일하는 공간이 되기도 하고 취미활동, 운동 등으로 다중적인 활동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그 의미가 확대되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집은 휴식을 위한 그 의미가 더 크다. 그렇기 때문에 소파와 침대는 안락한 휴식 공간을 만들기 위한 대표적인 가구이면서도 인테리어 가구로 꼽힌다. 두 가구 모두 배치하는 공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잡아주어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편의성을 위해서는 품질, 기능성 등 여러 가지 상황들을 고려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에 지 오디 바니&팔로 모 침대 곤지암점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제작된 침대와 소파를 꾸준히 선보이면서도 소비자의 취향과 편안함에 맞춰 맞춤 가구를 제작할 수 있어 판교 가구거리, 오포가 구단지에서도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경기도 광주 곤지암 가구 단지 인근에 위치한 ‘지오디바니&팔로모침대’는 약 300여 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가구 전문점이다. 3층 단독 건물로 이루어진 위 전시장에서는 명품 소파, 천연가죽소파, 기능성 신소재 패브릭 소파 등을 취급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가구를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층별로 콘셉트를 나누어 전시하고 있다. 1,2층은 최신 트렌디를 재해석하여 지 오디 바니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된 천연 통가죽소파부터 모듈형 소파, 카우치소파, 4인용 소파, CK 패브릭 소파, 기능성 소파 그리고 이와 함께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식탁, 장식장, 거실 테이블 등으로 꾸며져 있다. 3층은 이탈리아 명품 침대 브랜드 팔로 모 폼 매트리스, 저 상형 패밀리 침대, 신혼 침대, 침대 프레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모든 두 브랜드의 가구들은 한 전시장에서 직접 체험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1 가구 컨설팅도 무료로 진행하여 많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지 오디 바니&팔로 모 침대는 이사, 결혼을 앞둔 11월 예비 입주민과 신혼부부들을 위해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매장 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소파와 침대에 대한 정보를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