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추천 ‘블랑드코홈’ 시흥가구단지가 겨울철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구성의 거실가구 패키지를 준비하고 최대 50%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에 결혼이나 이사를 준비 중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4인용샤무드쇼파, 6인용원목식탁, 퀸매트리스 침대세트 등 품질 좋은 북유럽가구를 알뜰하게 구매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에서는 4인용샤무드소파는 물론 친환경 원목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전문 브랜드로 고무나무, 오크 등 다양한 원목을 가공, 각종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트렌디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과 아쿠아이지클린 기능으로 실용성을 높인 모듈소파, 코너형소파, 카우치쇼파 등은 E0등급을 받은 친환경 사면대패목, 이태리산 에코접착제와 엘레시틱밴드, 데니아 항균솜, 고밀도 더블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거실가구추천 프리미엄을 고집한다.

6인용원목식탁은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장기간의 건조과정을 거친 후, 공정이 시작되므로 온도 및 날씨에 따른 수축, 팽창, 뒤틀림 현상이 적어 프리미엄 가구로 평가받고 있으며 뉴송, 티크, 월넛 등 다양한 수종으로 제작판매하고 있다.

또한 매트리스의 경우 다른 가구들과는 다르게 직접 체험해야 실패할 확률이 적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 후 개인의 건강상태와 수면습관, 취향을 고려한 선택을 돕고 있으며 퀸 ,킹, 라지킹 ,슈퍼싱글 등 다양한 사이즈의 자체제작 프레임을 제공하며 패키지 선택 시 추가할인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알뜰한 구입을 돕고 있다.

이와 함께 추가적인 비용 없이 설치 및 사후 A/S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는 거실가구 부분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광명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블랑드코홈 측은 “디자인과 실용성 등을 모두 고려한 신혼입주 소파와 원목가구 제작을 위해 꼼꼼한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곧 원목테이블, 원목침대, 원목책장 등 신제품을 연구·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50% 할인품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인천가구단지, 청라가구의 상담은 블랑드코홈본점 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