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헤어트렌드를 알면 누구나 계절별 헤어트렌드를 주도 할 수 있다.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헤어펌은 새로운 유행을 선도함에 있어서 중요한 포인트가 된다.

2020년 F/W 헤어컬러 트렌드로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내추럴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그레이스펌’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시즌도 가을에서 겨울로 이어지는 즈음의 헤어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고객과 디자이너가 1:1 상담을 통해 생각하고 원하는 펌을 선사한다. 고객의 니즈, 두상에 맞는 컷트와 모질, 모발 컨디션에 따라 동탄 이가자만의 손상 최소화 레시피 펌제, 프리미엄 클리닉을 통해 겨울철 쉽게 건조해지고 손상되는 모발을 집중 케어하고 집에서도 손질이 쉬운 내추럴 디자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 다원실장     
 ▲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 다원실장     

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 다원 실장은 "연예인이나, 스타들의 헤어스타일을 따라하는 것이 아니라 얼굴형, 두상, 고객이 가지고 있는 모질에 따라 나에게 어떤 스타일이 어울리는지 알아야한다. 고객들이 미용실뿐만 아니라 직접 손질이 편하고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디자이너와 1:1상담을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추천한다. 더불어 단발스타일에서는 c컬펌, cs컬 믹스펌이 그리고 미디움&롱 스타일에서는 레이어드c컬펌, 빌드펌도 최근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

▲시술 사진 (사진제공 : 플러스82헤어)
▲시술 사진 (사진제공 : 플러스82헤어)

또한 플러스82헤어 관계자는 “개개인의 특징을 살리는 디자인은 물론 집에서도 같은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쉽게 손질하고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헤어 솔루션을 제공해 높은 고객만족도와 함께 고객님들께서 많이 재방문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동편마을에 위치한 플러스82헤어 본점은 네이버예약시 할인 행사와 코로나19예방 손소독제와 시술고객님500분 한정 드라이기 증정행사가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