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되고 확진자가 계속 늘고 있는 상황에서 자발적인 안전수칙을 준수하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다. 

흥덕가구단지도 안전한 가구쇼핑 문화를 만들기 위해 자발적인 매장 소독 방역과 함께 손소독제 배치를 통해 방문하는 소비자가 안심하며 가구를 체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용인 흥덕가구단지’는 약 100여개의 브랜드가 3만여평의 자연 야외 대지에 입점되어 있는 곳으로 자연친화적인 조경은 물론이며, 각 가구브랜드가 단독매장으로 꾸며져 있다. 

좁은 공간에 많은 사람들이 밀집 되는 쇼핑센터 등이 불안한 입주&신혼가구 준비 고객들의 방문이 늘면서 행사관련 문의가 늘고 있는 추세다.

국내에서 큰 규모를 자랑하는 용인 흥덕가구단지는 겨울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신축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입주 소비자를 위해 입주&혼수가구 총집합 빅세일 이벤트 중이다.

이번 흥덕가구단지 이벤트는 가구단지 내 여러 입점 브랜드들의 가구들을 고르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어 원하는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원스탑 가구쇼핑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다양하고 전문화된 가구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와 수입 유명 브랜드가구가 입점되어 있어 그동안 구매를 고민하고 있던 국내·외 유명브랜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인근 지역의 대단지 아파트 평택더샵센트럴파크, 산성역포레스티아 등 신축 입주와 이사, 가구 교체를 고민중인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흥덕가구단지의 장점은 넓은 부지와 각 매장별 주차장이 여유롭게 마련되어 있어 자가용을 이용하는 소비자도 쉽게 방문할 수가 있다는 점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많은 가구매장들이 있지만 에몬스가구, 에이스침대, 소낭구 등에서 인기 상품을 행사 상품으로 준비하면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가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빅세일 행사 기간에는 전시상품 최대 60% 파격세일전, 침실/거실가구 특별가전, 식탁모음전 등을 진행하며 침대프레임부터 원목식탁, 가죽소파, 기능성 패브릭소파등 행사제품을 좋은 가격대로 구매할 수가 있으며 행사에 참여하는 매장에 따라 특가 코너를 운영하여 소비자가 직접 확인 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용인 흥덕가구단지는 어정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와 인접한 수도권과 서울에서도 찾아오는 소비자가 많은 가운데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환경에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내 정기적인 소독과 마스크 의무 착용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용인 흥덕가구단지로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참조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