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고품질 아다지오 원단 출시기념 가죽소파 특가행사 진행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고품질 아다지오 원단 출시기념 가죽소파 특가행사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11.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급격히 추워진 겨울 날씨로 인하여 건강 관리와 편안한 휴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서 양질의 가구를 찾고 교체하려는 사람들로 김포가구단지와 파주 운정 가구단지가 북적이고 있다. 

고양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루헨퍼니처’는 고기능 패브릭 원단의 아다지오 출시 기념과 리뉴얼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고품질의 가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루헨퍼니처 일산점은 리뉴얼 기념 전시품 30~50% 할인으로 다양한 소파를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스트맨하우스, 베스보스와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며, 호텔 매트리스로 유명한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도 입점 기념으로 15~30% 할인을 적용한다. 독일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도 국내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아다지오는 발수 및 방수 기능을 강화해 소파 오염도를 최소화하고 마모 강도 및 일광견뢰도를 높인 고기능 샤무드 패브릭원단이다. 또 우수 국내산 샤무드 5mm 내추럴 통가죽 원자재, 독일 플라츠사바흐 원단을 적용했고 Frabo 이태리 본드와 사면대패목, E0합판, 그리고 2~2.2mm 이태리통가죽 및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도 탑재해 고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이러한 내장재들은 제품 바닥 면에 위치한 자크형 아이홀(eye hole)로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김해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명품 소파, 고급 통가죽 소파, 미국 호텔 수입 매트리스 등 여러 가구를 직접 눈으로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전시 할인가로 판매되는 소파 종류는 기본적인 가죽 패브릭소파뿐 아니라 아쿠아 이지클린소파, 샤무드소파 라인업을 포함해 리클라이너소파, 템퍼소파, 사하라소파 역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를 무상 제공하며 평일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수납스툴 또는 바디필로우를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 증정, 구매자 한정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유기농 블루베리 잼 1병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휴 기념으로 추가 사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 구입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 행사가 있으니 자세한 정보와 문의 사항은 공식 블로그와 매장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