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구전문점 ‘루모스’가 템퍼페딕 등 유명 브랜드의 수입 매트리스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슈퍼세일11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슈퍼세일11은 루모스가 공급하고 있는 템퍼모션베드,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등 주요 품목에 대해 20~55% 소비자가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제품별로 적용되는 할인율이 다르기 때문에 구매 전 확인이 필요하다.

루모스 관계자는 “슈퍼세일11 행사는 11월 한달간만 한시적으로 실시되며,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하는 만큼 고급 침대 매트리스 장만의 기회”라고 전했다.

루모스는 킹스다운, 씰리 등 미국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추천 제품들을 엄선하여 취급하는 국내 최대의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로써 모션베드 등 기능성 고급 호텔침대를 한자리에서 비교해볼 수 있다.

이러한 루모스는 현재 수원가구단지를 비롯하여 하남가구단지 등 80여개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의 라이선스 독점 계약에 성공하기도 했다.

또한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하는 루모스는 리퍼 상품을 일절 취급하지 않고 있으며, 매트리스에 맞게 주문 제작한 침대 프레임을 공장원가로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매장 내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침대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루모스’의 11월 할인 행사 슈퍼세일1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