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무드는 천안가구단지내 위치하고있으며 250평대의 넓은 규모의 쇼룸으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가구들을 한눈에 비교하며 체험 할 수 있는 가구전문 브랜드이다. 이번년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입주 및 혼수, 이사, 신혼 가구 마련에 필요한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할수있게 대규모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구전문점 믹스무드는 세계 안전제품 기관에서 인증을 받고 친환경제품 인증, 검증을 통한 국내유일 주방전용 세라믹식탁출시와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시선이 집중되었다. 주방전용 세라믹식탁은 건축용 자재로 쓰이는 세라믹이아닌 주방전용 세라믹만을 사용하여 친환경 세라믹식탁을 제작한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는 세라믹식탁이다.

이곳에서는 신소재 알타원단으로 제작된 쇼파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있다. 알타원단은 미국에서 수입하는 원단으로 인체에 가장 안전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아쿠아베이스 혁신기술로 액체부터 오일까지 완벽한 발수기능과 방수기능이 아주 뛰어나 소파의 변형이없이 사용할수 있다. 또한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나기때문에 아이들이 쇼파위에서 뛰어도 원단의 늘어짐없이 탄탄한 착석감과 부드러운 감촉을 느껴 볼 수 있다.

가구전문가를 통해 가구들의 수입처와 제작과정 등을 분명하게 상담 받을수 있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1:1 맞춤시스템 진행으로 가구들의 사이즈와 식탁 다리의 색상, 스타일을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하여 나만의 식탁, 가구를 제작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

믹스무드 관계자는 "쇼룸에 전시되어있는 세라믹식탁을 비롯해 아쿠아클린소파, 알타소파, 샤무드소파 등 모든 가구들을 파격할인가로 만나볼수있는 좋은기회다. 평소 높은 금액대로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분들은 이번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방문구매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해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믹스무드 플러스친구 상담톡 또는 블로그, 전화방문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