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디자인 북유럽 소파브랜드 ‘패샤쇼파’가 11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기능성 패브릭소파, 4인용 통가죽쇼파, 6인용 통세라믹식탁(포세린) 등 다양한 패키지상품과 전시상품, 베스트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이와 함께 올가을 결혼과 이사를 앞둔 고객을 겨냥해 프리미엄 가구를 선보이고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패브릭, 원목, 세라믹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소파와 침대 식탁 등 차별화된 디자인의 거실가구를 추천 제시한다.

‘패샤’의 패브릭소파는 컬러풀한 쿠션과 깊이 있는 컬러가 조화를 이뤄 믹스&매치가 가능하며 북유럽 특유의 감각을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 소비자들과 신혼부부 사이에 잇(it)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친환경 아쿠아이지클린 소재를 적용한 샤무드쇼파, 모듈소파, 사하라소파 등 오염 관리가 편리하며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일상생활 중 물을 쏟아도 치우기가 수월할 뿐만 아니라 집먼지진드기, 박테리아 오염이 최소화돼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일산가구할인매장, 인천가구단지등 전국 6개 패샤 전시장에서는 슈퍼싱글, 퀸, 킹 사이즈별로 매트리스 선택이 가능하며 원목, 패브릭, 가죽 등 침대프레임의 소재 선택이 자유롭고 LED조명, 수납형, 저상형, 패밀리, 평상형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 거실가구를 선택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리를 뻗어 편안히 누울 수 있는 긴 시트를 더한 카우치 소파는 편안함을 극대화 했으며 헤드레스트의 각도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로 내 몸이 편안한 각도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 하이텐션폼을 내장하여 꺼짐 현상을 최소화시켜 뛰어난 복원력과 착석감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면피만을 사용한 통가죽쇼파는 천연가죽 특유의 치밀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며 시간이 갈수록 부드러워지고 모공과 질감이 그대로 살아 있어 가죽 본연의 질감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기로 유명하다.

수원동탄가구단지, 남양주마석가구단지(공단)브랜드 관계자는 “11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소파 전품목 5%할인과 결제수단에 따른 추가 5%할인, 스프링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퀸사이즈 침대세트 15%할인, 6인용세라믹식탁 최대 15%할인 판매 등, 여러 품목을 함께 구입시 최대 4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해 쇼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기능성 패브릭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지인소개 시 원형 스툴을 선물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패샤’는 경기도광주가구단지, 김해가구거리등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전 지점에서는 코로나19 예방과 소비자 안전을 위해 매일 오전 매장 소독과 손 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 의무 착용 등 각종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전국동시 40%추천할인 전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 및 각지점 영업시간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