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주는 휴식의 가치에 관심이 모아지는 요즘 홈카페 형태의 가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입주가구, 혼수 신혼가구추천브랜드 '패샤소파는 자재 구입부터 제조, 판매까지 40년 경력의 탄탄한 사업 기반을 토대로 독립 브랜드를 론칭한 소파 전문 기업이다. 일반적인 대리점 유통방식 대신에 생산과 판매를 일원화한 체계로 좋은 자재와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한 거실가구 추천브랜드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일산파주가구단지, 인천시흥가구단지 등 전국 직영점을 운영 중인 패샤소파는 11월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대형거실 코너형 및 카우치쇼파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방문 할인에 더하여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4인용패브릭소파와 이태리 통가죽소파, 호텔 침대매트리스와 맞춤제작프레임, 친환경 포세린 6인용식탁을 신혼가구패키지로 묶어 최대 40%까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에 경기도광주가구단지(오포), 김해부산할인매장 등 전국 매장에서는 하이테크놀로지 신소재 패브릭소파를 포함한 신혼가구추천 품목을 이벤트가로 소개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품질제일주의와 신뢰를 바탕으로 주목받고 있는 패샤의 페브릭소파, 샤무드쇼파, 모듈소파, 카우치쇼파, 코너형쇼파 라인업은 기존 아쿠아텍스 원단보다 한층 진화된 마찰 복원력을 입증한 유럽산 신소재 원단들을 적용한다. 또한 탄력성이 높은 섬유조직과 마이크로 극세사를 초고밀도로 직조한 소재들로, 흠집이나 보푸라기 없이 탄탄한 내구성을 지녀 애견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고 있다. 특히 유럽의 정통성 있는 친환경 등급인 OKO-TEX STANDARD 100 마크를 획득한 원단으로 라돈, 포름알데히드 같은 환경호르몬에 대한 안전 기준을 명시하고 있다.

신혼가구추천브랜드 패키지 특가전에는 국내에서도 인지도 높은 썰타 템퍼 씰리 등, 무독성 안전소재로 제작된 수입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기능성 고급 매트리스와 수납형, 트윈베드, 모션베드의 움직임을 반영한 맞춤제작 침대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연스럽게 가족 간의 소통을 연결하고 여가활동 공간을 연출하는 기능성 가구들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신혼이나 입주가구뿐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고객님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수원동탄가구단지, 남양주마석가구단지(공단) 패샤소파의 신혼가구패키지 추천 특가전과 이벤트 적용 품목, 영업시간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또는 전국 지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