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전통 매트리스 브랜드 ‘팔로모(FALOMO)’는 자사 온풍매트리스 브랜드 ‘푸머스(PHOOMUS)’에서 ‘히트폼 매트리스’를 지난 16일 새롭게 선보인 가운데 가격 할인이 적용되는 ‘푸머스 데이’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푸머스 데이는 11월 26일부터 12월 25일까지 히트폼 매트리스를 파격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숙면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현 시기에 적합한 놓치기 아쉬운 특가 찬스라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새롭게 론칭된 히트폼 매트리스는 여름에는 제습·송풍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고 겨울에는 온풍 기능으로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적절한 공기 순환을 이루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온도를 조절하는 방식을 활용하고 있다.

특히 전기장판처럼 전자파가 발생하는 열선이 없어 사용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온수매트처럼 번거롭게 물 관리를 할 필요가 없기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수면온도 조절이 가능한 매트리스로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팔로모 매트리스의 깨끗한 청정 바람은 고성능 헤파필터를 통해 만들어졌고 이를 통해 미세먼지 99.9%를 제거해주고 있다. 또한 직접적인 열의 접촉을 피하고 있으며 좌우 분리 난방 시스템으로 경제적인 에너지 효율을 갖추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할인 특가 가격에 구입 가능한 히트폼 매트리스는 진동이나 소음이 적어 편안한 취침이 가능하고 온도 및 습도에 따른 조절이 용이해 사계절 내내 알맞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이어 “26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푸머스 매트리스 런칭 특집전 방송을 진행한다”며 방송에서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팔로모는 리포트 인사이트에서 발표한 ‘2020/2026 매트리스 주목해야할 업체 20개’에 선정된 바 있다.

수면온도 조절 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팔로모(FALOMO)’ 오프라인 직영점에서 직접 체험을 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